혜리 류준열 한소희 열애 결별 사과
728x90
반응형

배우 겸 가수 혜리(이혜리)가 전 연인인 배우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의 연애와 관련한 글을 올린 데 대해 사과했습니다. 혜리는 최근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나오자 소셜미디어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린 바 있습니다. 설전을 벌인 한소희와 혜리가 잇따라 사과하면서 논란은 일단락되었습니다.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습니다. 이어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을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며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습니다.

 

목차

1. 혜리 류준열 환승 열애 정리 사과

2. 류준열 한소희 열애 인정

3. 혜리 류준열 결별 이유 재조명

 

 

 

혜리 류준열 환승 열애 정리 사과

배우-혜리-류준열-한소희배우-혜리-류준열-한소희
배우-혜리배우-혜리
배우-한소희배우-한소희

 

배우 류준열의 전 연인 가수 겸 배우 혜리(이혜리)가 계속되고 있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혜리는 소셜미디어(SNS)에 글을 올려 "지난해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며 "짧은 기간에 이뤄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 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떤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했다"며 "기사를 접하고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인 것 같다"고 썼습니다. 그러면서 혜리는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하다"며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혜리는 자신의 SNS에 풍경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문구를 남겼습니다. 게시물을 올린 후에는 류준열과의 소셜미디어(SNS) 팔로우도 끊었습니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열애설이 불거진 지 하루 만인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한소희는 직접 블로그에 글을 올려 류준열이 혜리와 결별한 이후인 올해 초에 가까워졌다며 '환승'이라는 단어를 쓰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러나 이후로도 논란이 계속되자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에 썼던 모든 글을 지웠고, 소속사를 통해 온라인에 악의적인 글을 쓰는 이들에게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는)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있는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당사는 악성 내용의 경중을 떠나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작성자 및 유포자에게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배우-류준열
배우-류준열
배우-한소희
배우-한소희
배우-한소희

 

 

 

류준열 한소희 열애 인정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15일 하와이 여행이 알려지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류준열 한소희 양측은 '사생활'이라며 공식적인 답변을 회피했으나 목격담이 이어지며 이는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더불어 류준열의 환승열애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류준열과 혜리가 7년 여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결별했고, 4개월 만에 류준열이 새로운 연인과 하와이 여행 중인 게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혜리가 SNS에 "재미있네"라는 글을 남기며 불난 여론에 기름을 끼얹었습니다.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를 향한 비난 여론이 선을 넘어서기 시작했습니다.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에 장문의 글을 남기며 류준열과는 혜리와의 결별 이후 사진전에서 첫 만남을 가졌고, 올해 초부터 마음을 확인했다고까지 설명했습니다. 류준열 또한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표하며 논란을 마무리 짓는 듯 했지만, 류준열 한소희 두 사람을 향한 비난은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결국 혜리는 SNS에 "재밌네" 발언을 남긴 것과 관련해 3일 만에 사과하며 모든 전말을 밝혔습니다.

 

배우-혜리-류준열
배우-혜리-류준열
배우-혜리-류준열
배우-혜리-류준열
배우-혜리-류준열

 

 

 

혜리 류준열 결별 이유 재조명

나이 8세 차이인 류준열과 혜리는 2015년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혜리 류준열 두 사람은 각각 정환과 덕선을 연기했고, 2017년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응원과 축하 속에 공개 연애를 이어온 두 사람은 7년 만에 연인에서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남게 되었습니다. 다만, 혜리 류준열 두 사람의 소속사인 씨제스 스튜디오와 크리에이티브 아이엔지 측은 결별 이유나 시기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혜리는 유튜브 채널 'TEO 테오'가 게재한 '[미방분] 진실과 거짓말이 공존하는 마지막 아침 식사 혜미리예체파'라는 영상에서 카카오톡 횟수를 공개했습니다.

혜리는 "너 거짓말 했지?"라며 카톡 답장을 확인 안하는 파트리샤를 나무랐습니다. 이에 카톡이 밀려서 답장을 확인 못했다는 파트리샤를 시작으로 멤버들은 각자 밀려있는 카톡 수를 공개했습니다. 미연은 157개, 김채원은 183개, 리정이 114개라고 답한 것입니다.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을 지으며 "난 하루에 한 개도 안 올때가 있는데"라고 멋쩍은 듯 웃음지으며 말했습니다. 당시에도 혜리는 류준열과 공개 연애 중이던 상황이라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혜리 연애하는 거 맞냐?"라는 반응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설이 전해지면서 이때부터 두 사람의 사이가 소원해진게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습니다.

 

배우-혜리배우-혜리
배우-혜리배우-혜리
배우-혜리배우-혜리

 

[New-issue | profile] - 이범수 이윤진 이혼 나이 자녀

 

이범수 이윤진 이혼 나이 자녀

배우 이범수와 이윤진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범수와 이윤진 부부가 이혼 조정 중으로 첫 조정 기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초 보도 매체에 따르면, 현재

sherlock2.tistory.com

[New-issue | profile] - 김유정 나이 아역 언니 오빠 닭강정

 

김유정 나이 아역 언니 오빠 닭강정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

sherlock2.tistory.com

[New-issue | profile] - 홍지윤 프로필 나이 키 동생

 

홍지윤 프로필 나이 키 동생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은 희대의 라이벌 트롯 가수들이 펼치는 피 튀기는 트롯 대전입니다. 레전드 트롯 가수부터 떠오르는 트롯계 신성들까지 총출동해 트롯 명곡을 재해석한 역대급 무대로

sherlock2.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